여름 남자 셔츠 추천

반응형
반응형

여름에는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서 어쩔 수 없이 옷이 짧고 얇아지게 되어서 오히려 패션을 생각하기가 쉽지 않은 계절이 되기도 하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패션을 포기하고 아무렇게나 입을 수는 없기에 예쁜 여름남자셔츠로 멋을 내보는 건 어떠신가요?

저 같은 경우는 가벼운 옷차림을 선호하게 되는 무더운 여름 같은 날씨에는 가볍게 여름 셔츠로 포인트를 주면서 옷을 입는 걸 선호하는 편으로 별다르게 꾸미려고 애쓰지 않아도 예쁜 셔츠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코디가 가능하답니다.

물론 깔끔한 티셔츠를 입는 것도 편하고 좋지만 조금 더 격식을 갖춰야 하는 회사를 출근할 때나 친구들과의 약속 자리 등에서도 라운드 티셔츠 보다는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카라가 포인트가 될 만한 상의를 입어 주는 것이 훨씬 좋아요.

요즘은 꾸안꾸 스타일이 거의 국민 스타일링이 되었다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코디를 선호하는 것으로 티셔츠를 입기 보다는 셔츠를 선택하면 충분한 드레스업 스타일링이 되어서 남친룩이라고도 하는 꾸안꾸 스타일의 정석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단순히 셔츠라고 하면 하얀색 와이셔츠만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지금 이곳을 집중해봐 주시고, 제가 추천 드리는 것들을 바탕으로 찾아보시면 큰 어려움 없이 간편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먼저는 여름이라는 무더운 날씨의 특성상 얇고 가벼우면서도 시원한 소재의 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것으로 색감도 매우 중요하기에 가급적 시원해 보이는 컬러를 선택하면 보는 사람도, 입는 사람도 훨씬 더 시원해 보여서 좋은 코디가 될 수 있어요.

특히 남자들의 경우 반팔 보다는 긴 팔을 선호해서 입는 편이 많은데, 가벼운 소재로 루즈 한 핏을 선택해서 입게 되면 통풍도 잘 돼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데요. 확실히 정장으로 딱 격식을 갖춰 입을 때는 몸에 딱 맞게 핏 되는 의상을 선택하는 것도 좋지만 여름에 걸치는 상의는 살짝은 루즈한 핏이 훨씬 더 멋스러운 것 같아요.

또 다양한 디테일을 주기 어려운 경우 라면 소매나 카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저는 소매가 단추로 꽉 닫아 답답해 보이는 디자인 보다는 단추를 채우지 않고 손목과 팔을 답답하지 않게 하면서도 포인트가 되어 주는 디테일을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깔끔하고 시원한 컬러의 셔츠로 시원한 소재에 귀여운 소매 포인트가 더해진 옷을 선택하면 바지에 따라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것으로 꼭 정장을 입어야 하는 사내 분위기가 아니라면 가볍게 슬렉스를 매치해서 입어도 충분히 격식을 갖추고, 패셔너블해 보일 수도 있고 너무 가벼워 보이지도 않고 작은 디테일이 스타일까지 살려줘서 좋답니다.

그리도 너무 밋밋한 셔츠만 입을 순 없으니 남자들이 여름에 가장 많이 입는 것 중 하나로 기본 스트라이프 무늬를 갖고 있으면 좋은데요. 시원한 소재에 스트라이프 무늬까지 더해지면 훨씬 더 시원하고 세련되어 보일 수 있고 이것 또한 데일리로 코디하기 정말 편하고 좋은데요.

깔끔한 슬렉스를 매칭할 수도 있으며, 가볍고 단정한 반바지를 매칭할 수도 있으며, 스트라이프 무늬 만으로 포인트가 되어 줄 수 있어서 기타로 다른 곳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돼서 저는 평소에 굉장히 많이 착용하게 되는 것 같아서 추천하고 싶어요.

그리고 여름이니만큼 화려한 무늬가 들어간 옷을 선택하는 것도 특별한날 포인트가 될 수 있는데요. 꼭 휴양지가 아니더라도 여름에는 화려하고 색감이 강한 옷을 입어주는 것만으로도 임팩트가 되며, 상의가 강렬하다면 하의와 신발, 액세서리는 조금 다운시켜서 매칭하게 크게 과하지 않게 코디가 가능한 것으로 오히려 훨씬 더 멋스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저는 기분 전환용으로 가끔 입어요.

확실히 기본 셔츠를 매칭했을 때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왜 여자분들이 기분 전환으로 머리 스타일을 바꾸거나, 옷을 쇼핑하고 하는 이유가 이해가 되는 정도이기도 하고, 저만의 매력을 보여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여름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으면서 시도를 해보면 충분히 괜찮을 것 같아서 여러분들도 용기 내서 도전해 보시길 추천해 드리고 싶은 아이템이랍니다.

 

또 이와 대비해서 깔끔한 색상의 기본 셔츠들을 갖추고 있는 것도 데일리로 입기 좋겠죠. 여자분들 옷만큼 다양하지 못한 디테일이지만 셔츠의 소재와 색감만으로도 충분히 다른 매력을 뽐낼 수 있는 것으로 저는 기본적으로 시원하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옷이 너무 마음에 드는 경우 깔별로 구비를 해놓고 언제든지 편하게 입어주기도 하는데요.

파란색, 하늘색, 남색, 하얀색, 소라, 민트, 화이트 등 다양한 색상만으로도 충분히 저만의 매력을 뽐낼 수 있어서 저는 은은한 컬러로 시원한 분위기를 낼 수 있을만한 옷도 좋아하고 아주 까만색이나 네이비색을 선택해서 입으며 섹시한 매력을 더해주기도 해서 컬러를 활용한 코디도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다채로운 컬러의 상의를 가지고 있다면 하의는 그와 반대로 무난한 것을 골라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그렇다고 해서 너무 또 밋밋하게 기본 슬렉스에만 코디하기 보다는 정장 반바지, 체크무늬, 앞 주름 등으로 반지 3~4벌 정도면 여름 나기 충분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긴팔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더운 여름날 아무리 통기성이 좋다고 해도 더워 보일 수 있고 가끔은 가볍고 산뜻한 느낌을 내기 위해서 반팔을 선택해서 입기도 하는데요. 팔 길이가 어정쩡하게 올라오는 것은 피하시는 것이 좋고, 기본 반팔길이가 아닌, 조금은 길게 팔꿈치 근처까지 내려오는 것을 입기를 선호하는 편으로, 셔츠만으로도 충분히 멋스럽고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니 적극 활용해보세요.

반응형

'모바일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택청약 종합 저축 가입요건  (0) 2021.07.14
경추 베개 추천  (0) 2021.07.13
자동차 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0) 2021.07.12
갤럭시 S21 비교  (0) 2021.07.12
비트코인 가격 급락우려 확대  (1) 2021.07.0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