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1 LCD

반응형
반응형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나는 너무 더운 여름 일하는 곳에 에어컨이 고장나서 에어컨 없이 일했는데 정말 조퇴하고 집에 가고 싶을 정도로 화가 났어요. 너무 열악한 환경인 것 같아요. 여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무엇이 있으신가요? 저는 여름 바다와 시원한 빙수 그리고 할머니 집에 놀러가면 그렇게 귀를 때리던 매미소리가 기억에 남곤 합니다. 다들 이런 여름의 추억으로 오늘을 즐겁게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그러면 iphone 11 lcd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빠름을 강조하는 한국사람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포인트인데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6.1인치, LCD 디스플레이로 화면이 밝고 해상도는 1792×828, 화이트 밸런스 조절이 디테일하게 가능, 주변 조명에 따라서도 디스플레이 화이트 밸런스가 조정, 디스플레이는 물론 휴대폰 뒤편도 글래스로 유광입니다.

내구성도 우수하여 사용하기 좋고 가로, 세로, 두께 사이즈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는데 가로 75.7mm, 세로 150.9mm, 두께 8.3mm입니다 무게는 194g입니다. iphone 11 lcd 관련 내용으로 휴대전화를 논하면서 배터리 이야기를 안할 수 없죠?

 

영상 시청을 기준으로 했을 때 최대 17시간 영상시청이 가능한 수준의 배터리 용량이 가능하고 전 제품인 XR보다 1시간 더 긴 배터리 사용시간이 가능하고 오디오 재생 기준 충전 한 후 오디오 재생 최대 65시간 가능하다며 급속 충전도 가능하고 무선 충전도 가능하고 저장 용량은 총 3가지 버전이 있고 64GB, 128GB, 256GB 총 세가지입니다.

기존에 저조도에서 촬영은 플래시를 사용해야지만 가능했다는 점으로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아이폰11은 야간모드를 통해서 플래시 없이도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밤에 촬영해보신 분들이라면 카메라에서 가장 크게 바뀐 것은 이 부분이라고 생각이 될 정도이죠.

 

동영상 역시 4K로 60프레임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편집도 아이폰으로 바로 가능합니다. 촬영 중 특정부분의 소리를 더 크게 담고 싶으면 그 부분의 화면을 크게 확대하면 오디오도 크게 녹음이 가능합니다. 또 하나의 촬영기능, 야간 모드인데요. 저조도에서 찍은 사진일지라도 어둡지 않고 마치 낮에 찍은 것처럼 색감이 자연스럽더라고요.

플래시를 쓰지 않고도 색감도 예쁘고 사진이 밝게 나와서 저녁에 촬영할 때 제일 걱정인 노이즈도 괜찮았어요. 아이폰11은 전보다 전혀 다른 새로운 차원의 인물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인물 사진 효과와 더 다양해진 각종 조명 제어 기능을 통해 두 개의 렌즈로 촬영을 하지만 마치 하나의 카메라처럼 모두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인물 사진 모드는 우리 주변인이나 사랑하는 모든 피사체를 인지하기 때문에 우리 인생의 반려자도 반려동물조차도 모두 대상으로 인식해 한 프레임 안에 가장 아름다운 것들을 모두 담을 수 있는 것입니다. 소비자의 구매가(출고가)는 더 높아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갭을 낮추기 위해 디스플레이 사양을 저사양으로 적용했다라고 추측했지만 A13 Bionic 칩 제작, 그리고 탑재와 더불어 생각 했을 때 디스플레이, 이 사양을 탑재한것 적절하다고 합니다.

아이폰SE기종을 사용중인 유저는 3세대 Neural Engine의 A13 Bionic 칩을 탑재한 이 버전으로 갈아탈 절호의 찬스입니다. 그리고 애플의 Bionic 칩은 계속 최신버전을 탑재중입니다. 그리고 지난 A10~A13까지 당시엔 느끼기 어려운 속도를 아이폰8 혹은 아이폰X로 확인한다면 더욱 더 빠르다고 합니다. iphone 11 lcd 추가적으로 레드는 쩅한 붉은 색으로 굉장히 개성있고, 퍼플과 그린, 옐로는 부담스럽지 않은 파스텔톤으로 패션아이템으로서의 기능도 톡톡히 하는 것 같아요.

 

실제로 출시 전에 컬러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열광했죠. 저도 그 중 하나였구요. 그 전까지는 휴대폰을 바꾸고 싶은 생각이 없었는데 새로 출시된 아이폰11의 컬러 라인업을 보니 저도 바꾸고 싶더라구요. 늘 검정색, 하얀색만 번갈아가며 쓰다보니 퍼플이 그렇게 예뻐보일 수가 없었어요.

아무래도 화면이 커야 영상을 볼 때도 게임을 할 때도 좋죠 작은 화면의 휴대폰은 그립감은 좋으나 평소에 사용할 때 조금 답답함을 느낄 수 있는데 아이폰11의 LCD 디스플레이는 6.1인치로 프로나 맥스 제품 보다는 화면이 작지만 그래도 영상을 보거나 게임하는데는 지장이 없고 노치 디자인이 적용되어 더 큰 화면으로 휴대전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모바일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S8 라디오 도움되는 내용  (0) 2021.07.29
갤럭시 S7 RECUVA 만족스럽네요  (0) 2021.07.29
과자를 항상 맛있게 먹는법  (0) 2021.07.24
뻐근한 목 풀기  (0) 2021.07.20
빗질이 잘되는 헤어브러쉬  (0) 2021.07.1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